이용약관

식스센스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큐제이소프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식스센스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서비스 이용자(이하, ‘회원’)와 회사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련된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공시, 효력 및 개정)
본 약관은 회원 가입 시 게시되어 가입자가 동의할 경우 해당 회원들에 대하여 효력이 발생하며, 이후 환경 설정 등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를 확인할 의무를 가집니다. 회사는 본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약관적용일 전 7일간 회원 개인에게 서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하며 변경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제2항의 방법 등으로 별도로 고지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식스센스 서비스 (이하, “서비스”) : 모바일 기기에서 위치를 통하여 산출한 회원 간의 거리를 기반으로 여러 회원들과 채팅할 수 있는 위치기반 소셜 서비스를 의미하여 이 서비스를 활용하는 회사의 다양한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Application)도 식스센스 서비스에 포함됩니다. 식스센스 서비스 이용자 (이하,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계정을 생성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의미합니다. 회원은 여성회원과 남성회원으로 구분됩니다. 식스센스 서비스 계정(이하, “계정”)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식스센스 다이아(이하, “Dia”) : 식스센스 서비스 내에서 통용되는 포인트의 단위로 남성 회원과 여성 회원간 아래와 같은 별개의 의미를 가지며 Dia으로 표기합니다. 남성 회원: 식스센스 서비스 내에서 회원과 메세지, 구독앨범, 선물 등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 결제 등을 통해 보유한 포인트 여성 회원: 회사 등으로부터 적립받은 포인트로 조건에 따라 상품(상품권) 구매시 결제하거나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는 포인트. 식스센스 유료선물(이하, “기프트”) : 식스센스 서비스 내에서 여성회원에게 선물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을 의미합니다. 기프트는 개별 Dia로 표기 됩니다. 회원등급 : 회원의 활동에 따라 일정한 기준으로 나누는 회원의 단계를 의미합니다. 메시지 : 회원들이 서비스 내의 채팅창을 통하여 주고받는 텍스트 및 멀티미디어, 위치 정보 등을 포괄하여 의미합니다. 앨범 : 여성회원이 등록한 사진의 모음을 의미합니다. 최대 9개의 사진이 하나의 앨범이 될 수 있습니다. 단말기 : 식스센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원간 대화를 나누기 위한 휴대전화, 타블렛 등의 기기를 의미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례와 관례에 의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설정]
제5조 (이용계약의 발생, 이용 신청과 승낙)
이용계약은 회원이 서비스 회원가입 중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는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원은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회원의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제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을 뿐 아니라 회사는 제2장 6조에 의거하여 추후 이용승인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취득한 모든 유,무형의 자산에 대해서 회원은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회원정보를 활용하여 서비스 내에 맞춤광고를 게재하거나 광고 정보 메시지 등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가입을 완료한 회원에게 서비스와 관련된 각종 공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환결설정의 메일문의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았을 경우 서비스 내 환경설정 메뉴의 회원탈퇴 메뉴에서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라 즉시 처리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등급을 구분하고 서비스의 내용을 회원 등급별로 다르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 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의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요청하는 회원정보 및 기타정보 항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와 제한)
회원은 고객지원용 운영자 계정을 통한 상담,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메뉴 혹은 운영진에게의 이메일 요청을 통하여 회원 탈퇴 신청을 직접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인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설비가 부족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시스템에 대한 공격 등 회원 등록이 회사의 기술상 일시적 또는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19세 미만인 경우 기타 회사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한 경우.
제7조 (장기 미이용 고객에 대한 제한)
회사는 운영의 효율성과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종 접속일 기준으로 3개월 이상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은 회원을 ‘장기 미이용 고객’으로 분류하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회원은 ‘장기 미이용 고객’으로 분류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받게 됩니다. ‘장기 미이용 계정’은 별도의 고지 없이 계정 정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장기 미이용 계정’은 계정 정보가 삭제되는 경우에는 아이디와 닉네임, 구글 애드아이디, 비밀번호 등과 같은 고유 정보를 제외한 보유 Dia, 첫인사 설정 정보, 프로필 정보(사진 포함), 등록한 앨범 정보, 상품 구매 정보, 대화내역, 관심회원 목록, 대화방 목록, 차단목록, 앨범 구매내역, 상품권 구매내역, 구독서비스 이용내역 등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모든 정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3장 제공되는 서비스]
제8조 (서비스 내용 및 변경)
회사는 회원들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이 단말기를 이용, 통신망 상에서 위치를 기반으로 하여 보여지는 다른 회원들과 인스턴트 메시징을 할 수 있는 서비스 회원이 자신의 정보를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 올려 다른 회원들과 공유하고, 이를 통하여 상호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애플, 구글 등 업체가 제공하는 결제 시스템을 통해 회원이 유료 결제를 하고 그에 따라 Dia을 지급하는 결제 서비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지급된 Dia으로 다른 회원에게 메시지 또는 기프트를 보내는 유료 서비스 일체 회원이 제작한 앨범을 다른 회원에게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적립 된 Dia과 기프트를 현금 및 상품권으로 변환할 수 있는 서비스 (기존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한 API 서비스 등 포함) 회원은 회사에 서비스의 개선, 개발 등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이 제시한 아이디어 등을 적극 활용하여 개발, 개선한 추가 서비스 등의 결과물을 회원에게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제시한 아이디어 등을 통하여 개발된 결과물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별도 공지나 요청이 없는 한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사는 회원과 별도로 서면 계약을 체결하여 식스센스 서비스의 브랜드 특성을 이용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리를 부여하지 아니하는 한, 회원에게 회사 또는 식스센스 서비스의 상호, 상표, 서비스표, 로고, 도메인 네임 및 기타 식별력 있는 브랜드 특성을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내의 “공지”를 통하여 서비스 시스템 및 회선 점검에 관한 사항, 약관의 변경에 관한 사항, 서비스 변경에 관한 사항, 서비스의 운영에 관한 사항, 서비스 내용 업데이트/변경에 관한 사항 등을 회원에게 고지하오니 회원은 수시로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의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의 일부나 전부를 서비스 운영, 기획상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변경하거나 폐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한 것으로 판단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나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나 전부를 폐쇄할 경우, 회원이 쌓은 정보 및 자료를 내려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내에서 혹은 등록된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9조 (회원 계정 및 비밀번호)
이메일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이뤄진 계정정보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 정보 및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의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계정이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경우가 있는 경우, 혹은 타인의 계정으로 착각하도록 의도되었다고 판단될 경우 해당 계정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계정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하며,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위치 정보 및 서비스의 이용)
회원은 서비스 회원으로서 본 약관에 동의한 후 소정의 등록 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조 또는 본 약관 제4장 13조 등에서 정한 회원이 하여서는 안되는 불량 이용행위 및 그 외의 불량 이용행위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규정하고 이에 따른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별도로 정책(“불량이용자 정책(가칭))”을 정하여 서비스 내에서 고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거나 예견하지 못한 오류가 존재하는 경우 회원의 요청에 따른 서비스 개선 조치에 적극 협력합니다.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등 제반 지적재산권을 위반하거나 불법적인 내용, 미풍양속을 해하는 내용, 선정적, 폭력적, 혐오적인 내용을 포함하거나 비도덕적, 불법적인 내용 등을 결합 또는 연계하거나 인접해 구성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할 수 있으며,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메신저, SMS/MMS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위치정보의 조회 및 저장은 아래 방법을 따라 이루어집니다. 회원 위치정보의 수집은 서비스 설치 후 최초 실행 시 고지되며, 이에 대해 회원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만약 동의하지 않으시면 “취소” 버튼 또는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는 해당 기능을 수행하는 버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 위치정보의 갱신은 서비스가 포함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할 때, 그리고 서비스 내의 “새로고침” 버튼을 통해서 이루어지며, 회원이 갱신한 위치정보를 기준으로 최종 위치를 반영합니다. 회원은 단말기에 탑재된 위치정보시스템 기능을 중지하면 일시적으로 위치정보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탈퇴하면 자동으로 이용계약이 철회되면서 이에 수반하여 위치정보 이용 동의도 철회됩니다.
제11조 (유료 서비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구글, 애플 등이 제공하는 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Dia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구매한 Dia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과 회원간에 문자, 사진, 음성, 영상을 주고 받는 서비스 회원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를 구매하는 서비스 다른 회원이 생성한 앨범을 구매하여 일정기간 대여하는 서비스 기타 회사가 필요에 따라 추가하는 유료 서비스 일체 회원이 구글, 애플 등의 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Dia을 구매하거나 구매한 Dia으로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는 회사와 회원간의 동의 하에 진행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유료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이때 유료로 구매한 Dia으로 유료 서비스를 사용한 회원에게 피해가 있을 경우에는 합당한 Dia으로 보상하도록 합니다. 회원이 회사가 제공한 사용 기간이 명시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사의 책임으로 보장된 사용 기간을 모두 사용하지 못할 때에는 회사가 합당한 Dia으로 보상하도록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 별도의 사용료를 Dia으로 수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대화 메시지 전송 시 차감되는 Dia에서 20% 이하에 해당하는 서비스 사용료를 수취한 후 나머지 금액을 상대 회원 계정에 적립합니다.
회원이 앨범 구매 시 차감되는 Dia에서 20% 이하에 해당하는 서비스 사용료를 수취한 후 나머지 금액을 상대 회원 계정에 적립합니다. 회원이 제4장 13조 전항 또는 14조 5항 또는 16조 2항, 3항 또는 17조 4항, 5항, 9항 또는 18조 전항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해지 당할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이 사용 중인 유료 서비스 또는 회원이 유료 구매한 Dia의 환불, 반환 등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대한 손해는 전적으로 회원 자신이 부담합니다. 제12조 (결제, 환불, 결제 취소, 환전 및 상품권 구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구글, 애플 등의 결제 시스템을 통해 Dia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회원이 결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Dia 구매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의 결제 및 Dia 구매를 정상 처리하도록 합니다.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결제를 하거나 Dia을 구매하려 할 경우에 회사는 이를 취소하고 해당 회원의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인정될 경우에만 회사로부터 환불, 결제취소, 보상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거나, 회원이 정당한 유료 서비스 사용을 하지 못했을 경우 회원이 유료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되 유료 결제한 Dia가 사용되지 않았을 경우 기타 다른 경우에는 구글, 애플 등 결제 대행사의 규정에 따르며 회사와 회원이 협의하여 처리하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부정, 위법한 목적, 약관 기타 서비스 취지에 반하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를 구매, 이용한 하였거나 위반한 것으로 의심될 만한 타당한 정황이 있는 경우에는 결제 승인을 취소하거나 그 환전, 환불 등을 거절, 정지할 수 있으며 해당 유료서비스를 반환, 회수할 수 있습니다 환전의 제한은 정상적인 이용이라는 점이 밝혀지거나 결제 대금이 정상 납부될 경우에는 해제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결제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인 경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가 다른 성년자 등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하거나 성년자 등의 결제정보를 동의 없이 이용하는 등 사술로써 회사로 하여금 성년자인 것으로 믿게 한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더라도 유료 서비스 이용계약을 취소하지 못합니다. 환불, 결제취소, 보상 등의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환불, 결제취소, 보상 등을 요청하는 회원은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본인임을 입증하고 해당 사유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출한 자료를 통해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귀책사유가 명확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회원이 요청한 환불, 결제취소, 보상 등을 진행합니다. 회사는 관련된 모든 절차를 회원에게 상세히 설명하도록 합니다. Dia 환전은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Dia 환전은 여성회원에게만 진행합니다. 여성회원은 보유한 Dia을 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환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성회원이 보유한 Dia을 환전하는데 발생하는 회원이 거주하고 있는 국가 혹은 출생 국가에 납부하는 세금, 서비스이용 수수료, 송금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여성회원에게 세금과 서비스 이용 수수료, 송금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여성회원이 요청한 국가의 화폐로 지급합니다. 수수료는 여성회원 등급에 따라 각기 다르게 적용되며 여성회원 등급별 수수료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환전정보 미비 등의 원인으로 회사의 연락 및 안내 지연, 환전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회원 명의로 통상적인 송금이 완료된 시기에 환전이 완료 된 것으로 간주하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Dia을 이용한 상품권 구매는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Dia을 이용한 상품권 구매는 여성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성회원은 보유한 Dia을 사용하여 서비스 내의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성회원이 보유한 Dia을 사용하여 상품권을 구매하는데 발생하는 세금, 소요되는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수수료는 여성회원 등급에 따라 각기 다르게 적용되며 여성회원 등급별 수수료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성회원 등급별 상품권 구매 수수료 (2022년 1월 1일) 국가별 환전 수수료 (Rate Fee) 자세히 보기 (KR) 한국 국적자 일반: 20% 브론즈: 19% 실버: 18% 골드: 17% 플래티넘: 15% (EN) Final Fee Rate In the case of overseas remittances, it is inevitable to charge additional fees using the country-specific banking exchange service. The final payment amount will be remitted from the acquisition Dia excluding the fee. General: 35% Bronze: 34% Silver: 33% Gold: 32% Platinum:30% (JP) ファイナルレート 海外送金の場合は、国家銀行交換サービスを利用するため、通常の手数料以外に海外両替送金の追加料金が請求されます。 払い戻し申請の際、 当該手数料を除く取得ポイントが振り込まれます。 一般: 35% ブロンズ: 34% シルバー: 33% ゴールド: 32% プラチナ: 30% (VN) Tiền phạt cuối cùng Trong trường hợp chuyển tiền ra nước ngoài, không thể tránh khỏi việc tính thêm phí sử dụng dịch vụ trao đổi ngân hàng cụ thể của quốc gia. Số tiền thanh toán cuối cùng sẽ được chuyển từ huy động vốn đầu tư, không tính phí. Đại tướng: 35% Đồng 34% Bạc: 33% Vàng: 32% Bạch kim 30% (CN) 最终费用率 在海外汇款的情况下,利用本国特有的银行兑换服务收取附加费用是不可避免的。 最终支付金额将从收购别针中汇出,不包括费用。 普通: 35% 青銅: 34% 白銀: 33% 黃金: 32% 鉑金:30% (TW) 最終費用率 在海外匯款的情況下,利用本國特有的銀行兌換服務收取附加費用是不可避免的。 最終支付金額將從收購別針中匯出,不包括費用。 普通: 35% 青铜: 34% 白银: 33% 黄金: 32% 铂金:30%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회원이 상품권을 구매 완료한 시기에 상품권 구매가 완료된 것으로 간주하며, 이후 상품권 사용과 관련한 책임은 상품권을 회사에 제공한 업체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상품권을 구매한 이후 단순 변심 등으로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단, 구매한 상품권의 이상으로 인해 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상품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상품권 구매에 사용한 수수료를 포함한 Dia을 서비스 내 회원계정에 재적립하여 환불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결제 또는 유료 서비스 구매 이전에 회원에게 환불 또는 결제취소가 불가능하다고 사전 통지한 경우에는 회사가 환불 또는 결제취소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제4장 13조 전항 또는 14조 5항 또는 16조 2항, 3항 또는 17조 4항, 5항, 9항 또는 18조 전항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해지 당할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이 요청한 환불, 결제취소 등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대한 손해는 전적으로 회원 자신이 부담합니다. 회원이 직접 결제하지 않고 회사로부터 무료로 지급받거나 타 회원으로부터 선물 받는 등의 경우에는 환불, 결제 취소 처리하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획득하는 무료 Dia 은 가입 후 1개월 이내에 사용 또는 환전 신청하지 않을 경우 소멸처리 됩니다. 서비스 내 이벤트에서 획득하는 무료 Dia 은 각 이벤트 별 사용기간이 명시되어 있으며, 이벤트 안내 사항에 고지된 기간 외에는 자동 소멸 됩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의 제한] 제13조 (서비스 이용의 중지 또는 계약의 해지) 회원은 회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이메일 등 회사가 서비스 내 고객지원 메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를 통하여 회사에 중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회원의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및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도용 다른 회원을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회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을 주거나 불편을 주는 경우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회사의 임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에 타인의 정보 도용 등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의 권익을 해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회사의 허락을 받지 않고 광고 및 홍보의 목적으로 계정을 운영하여, 회원들에게 스팸 메시지를 보내는 등 이용에 불편을 주는 경우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한을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서비스 방문자나 타 회원의 의사와 무관하게 특정 사이트 및 서비스로 방문을 유도하는 행위 회사가 서비스의 일부로써 회원에게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정, 2차적 저작물 작성, 역설계, 디컴파일 또는 다른 방법으로 소스코드를 추출하고자 시도하는 행위 제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 등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는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다른 사람의 이메일 등 기타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원은 다음과 불법적인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불법적인 앱 및 사이트(URL)을 안내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시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이용정지 또는 사용자계정이 삭제 됩니다. 포르노와 같은 음란물을 포함하거나 홍보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성적 만족을 주기 위한 내용 성행위 또는 선정적인 자세를 묘사 성인용품의 홍보 이미지 사용자 제작 음란물 콘텐츠를 홍보 수간을 묘사, 설명 또는 조장 성매매 알선이나 보상을 대가로 성행위를 제공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기타 내용 지나친 폭력 또는 기타 위험한 행위를 묘사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사람 또는 동물에 대한 사실적인 폭력이나 폭력적 위협을 생생하게 묘사하거나 설명 테러 집단에서 자신들의 공격을 기록 폭탄 또는 무기 제조와 같은 폭력 행위와 관련된 내용 자살 방법과 관련된 내용 자해를 조장하는 내용 위협, 괴롭힘, 따돌림을 포함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하며 위협, 괴롭힘 또는 따돌림 등의 내용 학대, 악의적인 공격 또는 조롱할 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괴롭히거나 따돌리려는 의도가 담긴 내용 인종 또는 민족, 종교, 장애, 성별, 연령, 군필 여부, 성적 취향 또는 성적 정체성을 근거로 특정 집단에 대한 증오심을 조장하는 행위 자연재해, 잔혹 행위, 물리적 충돌, 죽음 또는 기타 비극적인 사건 등을 이용한 부당이익을 하려는 행위 온라인 카지노, 스포츠 베팅, 복권 또는 현금이나 기타 상품을 상으로 제공하는 사행성 게임 등 온라인 도박을 조장하는 행위 또는 불법도박 광고 돈을 벌 목적으로 사용자에게 내기를 걸도록 유도 미성년자에게 도박 서비스를 조장하는 행위 및 광고 불법 활동을 촉진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불법 약물 또는 처방전이 필요한 약을 처방전 없이 판매 또는 구매하도록 조장하는 내용 미성년자의 마약, 주류, 담배 소비 또는 판매를 묘사하거나 조장하는 내용 불법 약물 재배 또는 제조 방법을 안내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다른 회원으로 하여금 상기 1내지 15의 금지행위를 하도록 유발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기타 상기 각 호에 준하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해당 아이디가 본 서비스 외의 다른 서비스에서 위와 같은 행위를 취한 경우, 계정 정보에 의하여 해당 아이디 혹은 그룹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조 제3항 각호에 의한 회원자격의 변경내용을 서비스 내에서 혹은 해당 회원이 회사의 본 서비스를 사용하여 가입 및 사용하고 있는 외부서비스에 고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전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 비상사태 또는 서비스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의 의무 조항을 어길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회원 사이의 문제 또는 회원 및 제3자 혹은 제3자들간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회원 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이메일, 계정정보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회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가 발생한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 약관 제4장 13조 전항 또는 14조 5항 또는 16조 2항, 3항 또는 17조 4항, 5항, 9항 또는 18조 전항의 위반 행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당해 회원 계정이 특정 위반행위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는 경우 등 다른 회원의 권익 보호 및 커뮤니티의 질서유지를 위해 불가피할 경우에는 해당 계정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회원은 서비스 내 고객지원 메뉴 혹은 이메일 등을 통하여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상담 및 문의는 이메일 등 회사에서 정하는 방식으로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제15조 (해외이용) 회사는 대한민국 내에 설치된 서버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원이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품질 또는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스스로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서 서비스에 대한 이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고, 특히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현지 법령을 준수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의 제한) 회사는 특정 서비스의 범위를 제한하거나 별도의 이용 가능 시간 또는 이용 가능 회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다만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법령을 위반하거나 본 약관 또는 서비스 이용 기준 등을 위반한 경우 즉시 본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대한 불법적인 해킹 시도, 비정상적인 방식을 통한 어뷰징 시도, 네트워크 사용 초과 등의 시도를 하는 경우 즉각 본 서비스의 사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제17조 (회원 게시물 및 자료 관리) 게시물이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전송한 문자, 그림, 음성, 동영상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 모든 정보나 자료를 의미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공개한 게시물에 대한 이용권과 게시권 등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완전한 운영권을 가집니다. 단, 원칙적으로 회사는 일부 회원들에게만 게시되도록 의도되었던 게시물을 제3자에게 공개하여 게시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게시하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료나 메시지 등에 대해서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전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 혹은 도용하려는 의도가 있는 경우 선정성 또는 음란성이 있거나, 비어 또는 속어가 포함되거나 반사회적, 저속한 내용의 정보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을 해하는 정보, 사회적 편견을 야기하는 정보 및 이러한 정보들을 포함하는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 그림 등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링크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제3자에게 유포하는 경우 회사의 운영진, 직원, 혹은 관계자를 사칭하여 제3자로 하여금 회사의 공식입장이라고 오인하게 하는 내용인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특허권, 상표권, 영업비밀, 명예, 영업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로서 회사가 정하는 이용목적과 방법에 반하는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경우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제3자의 게시물로 인하여 자신의 권리가 침해됨을 주장하며 그 사실을 소명하여 회사를 대상으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회사는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고, 이에 대한 법적 조치의 확정적 결과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4항 각 호로 인하여 발생한 각종 손해 및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에 따르는 책임은 해당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회원의 게시물로 인하여 제3자와 발생한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3자의 게시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가 아닌 회사와 제휴관계에 있는 서비스 등을 포함한 특정 서비스에 등록되거나 게시된 회원의 게시물이 해당 서비스가 관할하는 관리규정에 위반된 경우, 해당 서비스에서 직접 회원의 해당 공개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처리를 하거나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회원의 게시물이 관련법률이나 또는 회사의 약관, 정책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게시물 등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고, 회원이 단독으로 또는 다른 회원과 공동으로 서비스 내에 작성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작성한 회원과 공동 저작자들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저작물의 이용을 허락할 수 있고, 이용허락을 받은 자는 “허락받은 이용방법 범위 안에서” 저작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및 홍보를 위해 회원이 공개한 저작물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범위 및 기간 내에서 복제, 전시 배포, 수정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장물 작성을 할 수 있으며, 관계법령이 정하는 범위 내에서 최소한의 편집과 수정을 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자신의 저작물을 공개 및 배포와 이용허락을 한 경우 이로부터 발생한 모든 분쟁에서 회사는 면책됩니다.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전항 각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 (예 :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회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전자요청, 팩스 등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릅니다. 단,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가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회사의 연락에 응하지 않아 사전에 동의를 구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사후에 동의 절차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비공개로 설정한 저작물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사를 포함하여 다른 사람이 열람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요청에 의한 경우, 법원, 수사 기관이나 기타 행정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나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에는 회사를 포함한 다른 사람이 해당 저작물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저작물에 대하여 삭제, 변경, 공개 설정 변경 등을 한 경우, 저작물에 대한 이러한 설정이 변경되기 전에 이미 제3자에게 배포 또는 이용되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동 저작자들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처리 또는 다른 게시공간으로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인격권, 초상권, 또는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회사의 임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범죄 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내용 서비스 방문자나 타 회원의 의사와 무관하게 특정 사이트로 방문을 유도하는 내용 제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 등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회원의 공개 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 형사상의 법적 조치 (예 : 고소, 가처분 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를 취하거나 그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 오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최종결과(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 결정, 손해배상 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거나 약관을 포함한 회사 규정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는 본인 계정에 기록되어 있는 다른 회원, 제3자가 기록한 저작물을 포함한 저작물/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제3자에 의하여 스크랩, 회원 링크, 공개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 제3자에 의하여 덧글이 첨부된 게시물, 공동으로 작성된 저작물, 원본이 알아보기 힘든 정도로 훼손된 경우 등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게시물 또는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및 영업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5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와 책임]
제19조 (회원의 의무와 책임)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을 함에 있어서 계정 등록 시 성별 등의 회원정보를 모든 사항을 본인의 실제 인적 정보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허위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로 이용신청을 한 경우 회사로부터 어떠한 보호조치도 받을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회원에게 알릴 수 있도록 계정 등록 시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등을 제공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자체 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서비스 본래의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 서비스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회사의 임직원을 사칭하는 행위 타인의 이메일이나 계정, 사진 등을 도용하는 행위 네트워크 해킹, 시스템 해킹, PC 해킹 등 모든 해킹 행위를 통해 타인의 이메일 및 인증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 프로그램 등록, 아르바이트 고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계정을 대량으로 생성하는 행위 프로그램상의 버그 등 이에 준하는 것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제3자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 등을 전송, 게시, 링크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제3자에게 유포하는 행위 타인을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회원에게 피해나 불편을 주는 행위 다른 회원으로 하여금 상기 1내지 9의 금지행위를 하도록 유발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본 약관 제4장 13조 전항 또는 14조 5항 또는 16조 2항, 3항 또는 17조 4항, 5항, 9항 또는 18조 전항 각호에서 정한 행위 회원은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 됩니다.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욕설이나 노골적인 성 묘사를 하는 내용 다른 회원을 음해하거나 인종 차별적인 내용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식스센스가 제공하는 서비스 외의 상업적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 의무가 있습니다. 회원은 제 3 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20조 (회사의 의무와 책임)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정기점검 또는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할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홈페이지 및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시한 바를 따릅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인터넷 보안기술의 발전수준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청소년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과 회사 간에 가입계약이 성립된 시점부터 추후 결제유무에 따라 서비스를 차등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경우, 미성년(만 19세 미만)회원 사용에 관하여 해당 단말기의 소유인 및 통신사 가입자, 신용카드 소유자가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1조 (개인정보 및 위치정보의 수집 및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위치정보를 서비스 및 서비스 기능확대의 용도로만 수집, 이용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시점까지 회사에 보유, 이용됩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정보도용, 결제사기, 법령위반 등의 부정적인 방법으로 이용한 경우에 회사는 해당회원의 정보공개를 하지 않으며, 해당회원의 정보공개는 법령에서 정하는 수사기관을 통하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게 요청하여 수집된 개인정보의 전부 혹은 일부에 대하여 일시적인 사용 중지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7일 내에 회원의 요청을 처리해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에게 위치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에 대한 고지,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7일 내에 회원의 요청을 처리해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에게 개인위치 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되었을 경우 그 이유 및 내용에 대하여 열람, 고지,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7일 내에 회원의 요청을 처리해야 합니다.
회원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하여 회사와의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정보통신망이용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33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 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게 될 경우,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및 제공일시, 제공목적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제3자에게 제공되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제공목적, 제공받는 자의 범위 및 위치기반서비스의 일부에 대하여 동의를 유보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조항]
제22조 (보증 및 면책조항)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약관,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은 이용으로 인한 결과나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사용 불능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한 결과와 회원이 입력한 회원정보에 대해 신뢰성, 정당성, 적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완결성, 품질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본인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에 의해서 제안되고 획득된 상품 또는 회사 서비스에서 제공한 링크를 통해서 얻은 물품이나 서비스, 제안 등 일체의 정보에 대하여 담보하지 않습니다. 회원의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 오류, 신상정보 및 계정정보나 이메일 주소의 부정확한 기재, 비밀번호 관리의 소홀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손해를 입은 경우에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아니하면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7장 기타]
제23조 (광고의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25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식스센스 서비스 사업자정보 (주)큐제이소프트 대표 박성민 사업자등록번호 654-86-0269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22-서울강남-04566 | 개인정보보호 관리책임자 김중용